
효과적인 B2B 마케팅 리드 제너레이션 방법

효과적인 B2B 마케팅 리드 제너레이션 방법
기업 마케터들에게 리드 제너레이션은 가장 핵심이며 기본입니다. 하지만 이 기본적인 사항에서도 많은 애로사항은 항상 발생합니다. 이벤트, 웨비나, 소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서 리드를 수집해 보지만 몇 가지 한계점을 만나게 됩니다. 중복되는 리드가 수집, 페르소나에 매칭되지 않는 비효율적인 리드가 수집, 특히 타겟팅 마케팅을 주로 하는 캠페인의 경우 매칭 데이터 수집이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선택하는 타겟팅 맞춤 리드 제너레이션 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지금 리드 제너레이션 전문 회사 B2B마케팅 그로스 랩과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 문의 📧 eddykim@mktgl.com
'Lead Gener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멘드 제너레이션과 리드 제너레이션 정의와 차이점 (1) | 2024.11.26 |
---|---|
B2B 마케팅 그로스랩 “단기 성과의 함정에서 벗어나기: 한국 B2B 마케팅의 과제와 해법” (0) | 2024.11.26 |
온디맨드 웨비나로 ICP 및 페르소나 타겟팅 : Demand Generation & Lead Generation (0) | 2024.10.07 |
리드 제너레이션 정의와 7가지 추천 방법 (2) | 2024.10.07 |
"성장으로 본 B2B 마케팅 퍼널: 인지에서 충성까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 (0) | 2024.10.07 |